현재 위치
  1. 게시판
  2. BRAND NEWS

BRAND NEWS

화미사 브랜드의 생생한 최신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엔에스코리아, 자연을 그대로 담은 화장품 브랜드 ‘울루’ 론칭
작성자 화미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11 15:40: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0

이엔에스코리아, 자연을 그대로 담은 화장품 브랜드 ‘울루’ 론칭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 이엔에스코리아(대표이사 박준한)에서 ‘울루’ 브랜드를 론칭했다.

울루는 나뭇잎과 꽃잎이 그대로 들어있는 화장품으로 한 병을 만들기 위해서는 채취, 선별, 건조, 자연 방부, 혼합 등 1,655시간의 시간이 소요된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과 유기농 성분을 사용한 천연 화장품으로 인공 색소, 합성 방부제 등 피부와 환경에 해로운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합성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도 잎이 그대로 보존되는 이엔에스코리아만의 포뮬러로 시간이 지나도 싱그러운 잎이 그대로 보존되며 식물의 유효성분이 지속적으로 배어 나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은 보습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울루는 대나무잎, 단풍잎, 해바라기잎, 월계수잎 등 다양한 식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초 제품은 물론 바디, 향수 제품 등 앞으로 80가지 이상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이엔에스코리아는 ‘화미사’, ‘오썸’, ‘비어썸’ 등 다수의 유기농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 ‘뉴데이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62174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