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반품 문의

화미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든플라자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택배사측 실수로 일어난 일이며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가 배송비는 없을 예정이며, 수거 진행시 문자 안내 한번 더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가 전화가 안되서요 저번에 알러지로 담당자에게 사진 전송하고 반품픽업 진행했는데요 어떻게 된건지 박스가 도로 저한테 왔어요


어느택배사가 오나요? 다시 픽업과 반품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 19322 반품 문의 HIT

    이현정 2021-01-19 11:19:58 조회 177

  • 19324    답변 반품 문의 HIT

    화미사 2021-01-19 11:56:28 조회 182

  • 19276 제품 문의 HIT

    이현정 2021-01-02 01:20:45 조회 181

  • 19283    답변 제품 문의 HIT

    화미사 2021-01-04 17:59:15 조회 190

  • 19263 제품 문의 HIT

    김별아 2020-12-30 11:33:34 조회 17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